728x90

길동 고시원,길동역,강동역,둔촌동역 서울 강동구 고시원 한국체육대학교 고시원 고시텔 둥지고시원
국내최대 고시원찾기커뮤니티 고시원찾아요 게시판 바로가기 GO

대한민국 최초 고시원(고시텔)전문 정보검색사이트 고시원넷입니다^^. *스마트용 고시원넷앱(1.7M용량) 어플 출시! 앱스토어에서 고시원넷 검색!!


오늘은 서울 강동구 길동 에 위치한 둥지고시원 을 소개합니다^^ [약도보기 클릭 ]

방가격은 18 ~ 30만원 사이 이며, 생활하기에 편안한공간을 자랑하고있습니다^^ 나만의 특별한 공간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전화 하실때 고시원넷에서 제공하는 정보를 보고 전화 하니 가격등 잘해달라고 하시면, 좀더 친절하실거에요^^)

 
둥지고시원 원장님 인사말 입니다.^^

안녕하세요?

강동구에 새롭게 인테리어를 하고 방값을 할인해드리고 있는 둥지고시원입니다.

입주민 여러분들께서 깨끗한 환경에서 불편함없이 생활하실수 있도록 항상 최선을 다하여 관리 및 운영하고 있습니다.

새로 강동구 길동에서 고시원방을 구하시는분들께 주거비 절약에 조금이라도 도움을 드리고자 깨끗한 방을 할인해드리고 있습니다. 직접 방문해보시면 가성비가 정말 좋은 고시원입니다.

모든 사진은 2019년 7월 직접 촬영한 사진입니다.

얼마전 여성원장님께서 새로 인수하시면서 방안과,복도,주방까지 모두 새로 인테리어를 해드려 거주하던 입주민들께서 생활 환경이 개선되어 만족도가 아주 높아졌다 합니다.

벽지,바닥,침대,침대커버 등 모두 새로 해드렸으며 이불과 베개도 제공해드립니다.

다양한 방이 있으니 언제든 방문하셔서 마음에 드시는 깨끗한 방으로 입주하실수 있습니다.

 

깨끗한방,저렴한 방값,쾌적한환경!!
둥지고시원은 입주민의 생활편의를 최우선으로 하여 운영하고 있는 가성비 좋은 풀옵션고시원입니다.

입주민 여러분의 성공과 행복을 기원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상담문의는 0507-0262-9835

 

 


사진 더보기 클릭 GO!

 

둥지고시원인근주변에는 길동역,강동역,둔촌동역 한국체육대학교 있구요,
직장인, 학생을 위한 최적의 편의시설로 생활하시기에 편리한 위치에 있습니다^^

 

문의는0507-0262-9835 둥지고시원 더 둘러보기(더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최근 방가격 및 고시원 정보 확인 GO!

 

<공용시설 안내>

◈주방 및 세탁시설
*24시간 이용가능한 주방,밥,김치 등 제공
*전기인덕션,김치냉장고,전기 압력밥솥,전자렌지,냉온정수기 등 가전제품과 조리도구
및 식기류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세탁 시설 완비 및 세제도 무료로 제공
*공동 욕실 또한 매일 깨끗하게 청소하며,비누와 휴지 항상 비치되어 있습니다.

◈보안 및 화재예방
*24시간 CCTV가동
*스프링클러,화재감지시스템,휴대용조명등,소화기 등 각종 소방시설을 갖추었으며
화재보험 가입과 소방안전 필증 교부 입실자분들의 안전에 만전을 기하였습니다.

 

 

<개인공간(방) 안내>

◈풀옵션
*개인냉장고,TV,책상,옷장,수납장 등을 설치하여 여러분의 생활편의를 위해 최선을 다하였습니다.
*개인 소지품과 침구류만 가져오시면 즉시 생활 가능하십니다.

◈인터넷환경
*무료 초고속 전용 광랜 인터넷 설치 및 Wi-Fi 장비 설치로 음영지역이 없습니다.
*무선 데이터 걱정없이 무제한 무선데이터 무료 이용 가능한 환경.

 

내집처럼 편안한 생활! 혼자만의 공간을 원하시는 분들! 고시원/고시텔/원룸텔 찾으시는 여러분~ 많은 이용부탁드려용^^

문의는0507-0262-9835 로 고시원넷 보고 전화 드린다고하시면 보다 친절하게 상담해드립니다^^


[서울 강동구 길동 228-9]

  둥지고시원 찾아오시는길 [약도보기 클릭 ]

   *길동역 도보 7분정도 거리에 있습니다.



(주)고시원넷(gosi1.net) 허락없이 본 게시물을 무단배포및 수집 편집을 금 합니다.

고시원넷바로가기http://www.gosi1.net/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