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방이동 고시원,잠실역,몽촌토성역,석촌역 서울 송파구 고시원 잠실학원가고시원 고시텔 CEO고시텔(잠실역10번)
국내최대 고시원찾기커뮤니티 고시원찾아요 게시판 바로가기 GO

대한민국 최초 고시원(고시텔)전문 정보검색사이트 고시원넷입니다^^. *스마트용 고시원넷앱(1.7M용량) 어플 출시! 앱스토어에서 고시원넷 검색!!


오늘은 서울 송파구 방이동 에 위치한 CEO고시텔(잠실역10번) 을 소개합니다^^ [약도보기 클릭 ]

방가격은 20 ~ 28만원 사이 이며, 생활하기에 편안한공간을 자랑하고있습니다^^ 나만의 특별한 공간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전화 하실때 고시원넷에서 제공하는 정보를 보고 전화 하니 가격등 잘해달라고 하시면, 좀더 친절하실거에요^^)

 
CEO고시텔(잠실역10번) 원장님 인사말 입니다.^^

CEO고시텔 잠실점은 더 이상 고시원이길 거부합니다.

고품격 주거공간으로 학생, 직장인들을 위해 특별하게 설계시공된 매력있는 곳 입니다.

◆ 저렴하고 편리한 호텔형 미니룸으로 무엇보다 조용하고 깔끔한 환경과 완벽한 편의성으로 학생이나 직장인들에게 인기가 높습니다.

◆ 2인이 함께 사용해도 여유 있는 A형 타입의 넓은 방,각방마다 신형 TV, 냉장고, 전화, 인터넷 전용선 등의 시설 완비

◆ 24시간 온수사용, 완벽한 냉.난방 시설, 인터넷공용검색실 운영. 깔끔한 주방, 샤워장, 세탁실, 밥 제공 외에도 라면, 계란 등 무료 제공. 생활에 전혀 불편함이 없습니다.

◆ 수도세,전기세,관리비 없이 월세 만으로 생활이 가능하여 경제적입니다.

◆ 현대식 감각의 시설과 따스한 운영자의 정성으로 여러분의 머무름을 행복하게 해드릴 자신이 있습니다.

**오픈 이벤트:20~28만원


상담문의는0507-0262-9124

 

 


사진 더보기 클릭 GO!

 

CEO고시텔(잠실역10번)인근주변에는 잠실역,몽촌토성역,석촌역 잠실학원가 있구요,

 

2호선 잠실역 10번출구에서 3분 8호선 몽촌역 3번출구에서 3분 바로앞에 석촌호수가 있습니다.

 

직장인, 학생을 위한 최적의 편의시설로 생활하시기에 편리한 위치에 있습니다^^

 

문의는0507-0262-9124 CEO고시텔(잠실역10번) 더 둘러보기(더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최근 방가격 및 고시원 정보 확인 GO!

 

<공용시설 안내>

☆ 전자레인지 정수기 토스터기 등 주방시설

★ 깨끗한 공용화장실 샤워실

☆ 스프링쿨라완비 자동화재탐지설비 완강기 소화기 감지기 등 소방시설완벽

☆ 다림실 세탁실 건조실 등 편리한 시설

 

<개인공간(방) 안내>

☆ 고시원형 미니룸

1.5~2.5평형으로 가전집기와 가구 인터넷을 갖추고 중앙공급식 냉난방으로 쾌적한 나만의 생활을 영위할 수 있습니다.

★ 고시원형 미니원룸

2.5~4.0 평형으로 공용주방과 공용화장실을 사용

* TV 냉장고 침대 옷장 책상 의자 인테넛 에어컨

* 각방 유선방송 무료시청 가능한 TV설치

* 중앙공급식 냉난방과 닥트형 개별에어컨으로 아늑한 생활유지

* 편안하고 안락한 침대와 수납공간을 겸비한 옷장설치

 

내집처럼 편안한 생활! 혼자만의 공간을 원하시는 분들! 고시원/고시텔/원룸텔 찾으시는 여러분~ 많은 이용부탁드려용^^

문의는 0507-0262-9124 로 고시원넷 보고 전화 드린다고하시면 보다 친절하게 상담해드립니다^^


[서울 송파구 방이동 63-5]

  CEO고시텔(잠실역10번) 찾아오시는길 [약도보기 클릭 ]

  ▶▷2호선 잠실역 10번출구 → 송파구청옆 KT건너 기업은행 뒷 건물에 CEO고시텔 잠실점이 있습니다.

▷▶8호선 몽촌토성역 3번출구 → 송파구청방향으로 오시면 있습니다.



(주)고시원넷(gosi1.net) 허락없이 본 게시물을 무단배포및 수집 편집을 금 합니다.


고시원넷바로가기http://www.gosi1.net/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