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종로2가 고시원,종로3가역,종각역,광화문역 서울 종로구 고시원 나무경영아카데미, 위너스, 해커스 어학원고시원 고시텔 코코레지던스 종로Ⅱ
국내최대 고시원찾기커뮤니티 고시원찾아요 게시판 바로가기 GO

대한민국 최초 고시원(고시텔)전문 정보검색사이트 고시원넷입니다^^. *스마트용 고시원넷앱(1.7M용량) 어플 출시! 앱스토어에서 고시원넷 검색!!


오늘은 서울 종로구 종로2가 에 위치한 코코레지던스 종로Ⅱ 을 소개합니다^^ [약도보기 클릭 ]

방가격은 25 ~ 33만원 사이 이며, 생활하기에 편안한공간을 자랑하고있습니다^^ 나만의 특별한 공간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전화 하실때 고시원넷에서 제공하는 정보를 보고 전화 하니 가격등 잘해달라고 하시면, 좀더 친절하실거에요^^)

 
코코레지던스 종로Ⅱ 원장님 인사말 입니다.^^

***코코레지던스 종로 2가점은 담 하나 사이로 유서 깊은 파고다 공원 옆에 위치(종로 2가 대로에서 20M)하며 주변에는 동사무소, 우체국, 시사 영어학원을 비롯한 각종 학원 젊음의 거리 명소 청계천 각종 금융기관과 백화점, 관공서등이 있어 여유로운 삶을 창출 할 수 있습니다.


상담문의는 0507-0262-9102

 

 


사진 더보기 클릭 GO!

 

코코레지던스 종로Ⅱ인근주변에는 종로3가역,종각역,광화문역 나무경영아카데미, 위너스, 해커스 어학원 있구요,

 

최고의 입지!!! 최상의 거주 분위기!!!

1. 지하철 3호선 종로3가역 1번출구 도보 1분 거리
   5호선 종로3각역 5번출구 도보 1분 거리
   1호선 종각역 11번 출구 도보 2~3분거리

2. 우체국, 동사무소 옆 건물에 위치하여 안전
    탑골공원 전경이 바로 앞에 보이는 룸도 약 30개 보유

3. 초대형 철문 도어락 및 2중 도어락으로 안전 (24시간 출입 가능)
4. 24시간 CCTV녹화하며, 매일 점검
5. 24시간 상시근무자 3명 근무
6. 나무,우리,위너스 (회계사, 세무사) 도보 5분 거리
7. YBM, 파고다,해커스어학원,이익훈 어학원 도보 1분 거리
8. 김영 편입학원 1분 거리
9. 일본어 중국어 등 각종 어학원 1분 거리
10. 그린컴퓨터학원 등 디자인 학원 1분 거리
11. 넓은 옥상(운동가능, 대형 빨레 건조대 설치)
12. 개별 에어컨 구비된 대형 원룸 보유
13. 2인실 보유(2단침대, 킹사이즈 침대)
14. 무관리비(전기세 수도세 인터넷 등등 일체 없음)
15. 대로변에서 30미터 안쪽에(탑골공원 돌담길을 마주봄) 위치하고있어 최적의 면학분위기 (차소리가 안들려요~)
16. 입실원의 90%가 각종 시험준비생이어서 항상 면학분위기를 유지하며, 조용해서 편안한 휴식을 취할수 있습니다.(회계사 세무사 공무원 유학준비 어학 편입 컴퓨터 디자인 등)

직장인, 학생을 위한 최적의 편의시설로 생활하시기에 편리한 위치에 있습니다^^

 

문의는0507-0262-9102 코코레지던스 종로Ⅱ 더 둘러보기(더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최근 방가격 및 고시원 정보 확인 GO!

 

<공용시설 안내>

공동시설:종로에서 가장 큰~ 규모와 다양한 방으로 새롭게 추가 단장을 했습니다.

단, 한 달 동안이라도 깨끗한 방으로 이번 기회에 입실해 보는건 어떠세요~~~! ^^?

벽돌조적으로 양질의 방음 각방 방화문설치,두가지세탁기,CCTV, 최신식주방시설,자부심을 더 해주는 인테리어,완벽한 소방시설과 모든 시공자재의 불연화, 기타 다양한 편의 시설...

초고속 인터넷 전용선 및 무선인터넷이 설치되어 속도와 안정성이 뛰어나 PC 및 스마트폰을 사용함에 불편이 없습니다.

지방학생들께서는 전화로 예약하셔도 방번호가 확정 되므로 방문예약하는것과 동일함을 약속 드립니다.
☎ 0507-0262-9102 입니다.

 

<개인공간(방) 안내>

90리터 냉장고,다 채널 유선 방송 시청 가능함. 인체공학적 책상과 의자.
중앙 공급식 냉방과 환기닥트, 다양한 수납장과 옷장,샤워부스와 화장실,옷봉,인터넷 전용선 등등.

내집처럼 편안한 생활! 혼자만의 공간을 원하시는 분들! 고시원/고시텔/원룸텔 찾으시는 여러분~ 많은 이용부탁드려용^^

문의는0507-0262-9102 로 고시원넷 보고 전화 드린다고하시면 보다 친절하게 상담해드립니다^^


[서울 종로구 종로2가 39]

  코코레지던스 종로Ⅱ 찾아오시는길 [약도보기 클릭 ]

   ***종로 2가 YBM시사 영어학원 맞은 편, 탑골공원 우측 돌담길을 끼고 좌회전 하시면 우체국 바로 옆 건물 4층입니다.

     탑골공원 정문 우측의 파출소 골목으로 들어오시면 정면에 큰건물 4층에 위치합니다.



(주)고시원넷(gosi1.net) 허락없이 본 게시물을 무단배포및 수집 편집을 금 합니다.

고시원넷바로가기http://www.gosi1.net/



728x9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