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28x90

필운동 고시원,경복궁역,광화문역,종각역 서울 종로구 고시원 연세대학교 나무경영아카데미, 배화여대고시원 고시텔 올리브하우스(10만원 할인행사)
국내최대 고시원찾기커뮤니티 고시원찾아요 게시판 바로가기 GO

대한민국 최초 고시원(고시텔)전문 정보검색사이트 고시원넷입니다^^. *스마트용 고시원넷앱(1.7M용량) 어플 출시! 앱스토어에서 고시원넷 검색!!

 

오늘은 서울 종로구 필운동 에 위치한 올리브하우스(10만원 할인행사) 을 소개합니다^^ [약도보기 클릭 ]

방가격은 34 ~ 55만원 사이 이며, 생활하기에 편안한공간을 자랑하고있습니다^^ 나만의 특별한 공간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전화 하실때 고시원넷에서 제공하는 정보를 보고 전화 하니 가격등 잘해달라고 하시면, 좀더 친절하실거에요^^)

 
올리브하우스(10만원 할인행사) 원장님 인사말 입니다.^^

감각적인 인테리어와 깨끗한 시설, 교통의 편의성을 자랑하는 올리브 하우스를 소개합니다.

너무나 예쁜 1층 카페에서는 입실하신 모든 분들께 착한 가격에 모든음료를 제공 합니다^^풀옵션 최신시설과 안전한 소방시설을 갖춘 편안하고 소중한 나만의 공간을 만들 수 있습니다. 직장인, 학생, SOHO족을 위한 최적의 리빙텔 입니다.

3호선 경복궁역과 도보 2분 이내 거리에 위치하여 교통, 문화, 쇼핑 건강등 생활편의에 관련된 시설을 모두 가까이 누릴 수 있습니다!ㅎㅎ


상담문의는 0507-0262-8690

 

 


사진 더보기 클릭 GO!

 

올리브하우스(10만원 할인행사)인근주변에는 경복궁역,광화문역,종각역 연세대학교 나무경영아카데미, 배화여대 있구요,

 

1. 주변환경
* 버스 정류장 및 경복궁역이 3분내에 다 위치해 있어서 신촌 방면 강남 방면 이동이 편리합니다!
* 저희 리빙텔 올리브 하우스는 인근에 인왕산둘레길과 사직공원이 위치에 있어 산책하기에 최적의 장소입니다.
* 도보 2분거리내에 하나로마트와 다이소가 있어 생활에 있어 편리 합니다.

또한 도보 1분 거리내에 편의점, 은행, 병원, 세탁소 등이 위치해 있습니다!

2. 학원밀집지역
*저희 리빙텔 올리브하우스는 각종 어학원(영어,중국어,일본어,기타),재수 편입학원, 행정고시학원,세무회계학원 등 다양한 학원이 밀집되어 있어 젊은이의 꿈을 실현할 수 있는 좋은 입지여건입니다.

3. 최고의 치안지역
*도보로 5분거리내에 청와대와 서울지방경찰청 및 정부청사가 위치해 있기에 24시간 치안을 신경쓰는 지역으로써 그 어떤 곳보다 안전한 생활이 보장 되어집니다.


직장인, 학생을 위한 최적의 편의시설로 생활하시기에 편리한 위치에 있습니다^^

 

문의는 0507-0262-8690 올리브하우스(10만원 할인행사) 더 둘러보기(더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최근 방가격 및 고시원 정보 확인 GO!

 

<공용시설 안내>

** 현재 입실료 50만원대 풀옵션 방 -> 10만원 할인 **

저희 리빙텔 올리브하우스는 입실자의 안전과 쾌적한 환경, 이용편의를 최우선으로 제공합니다.

1.안전 및 소방설비
*CCTV는 16개 채널 사각지대 없이 전방위 상시녹화로 입실자의 안전을 24시간 지키고 있습니다.
*스프링클러,비상구,연기감지기,유도등,비상벨 설치로 입실자의 안전에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2.주방
*전자레인지,인덕션,정수기가 설치되어 있으며, 모든 식기도구 구비로 음식요리가 가능합니다.

3.부대시설
*세탁실(4대),5층 야외건조장, 1층 야외테라스(흡연가능) ,지하 휴게실(케이블 TV), 출입구 디지털도어락 등이 비치되어 있습니다.

 

<개인공간(방) 안내>

1.저희 리빙텔 올리브하우스는 전부 풀옵션 원룸(개별화장실 및 샤워시설, 외이중창등)으로 구성되어 있어 실내 환풍이 잘되어 생활하기에 좋습니다.

2.냉 난방시설이 완벽하게 설치되어 있고(각방 개별에어컨),냉장고,침대,책상,옷장, 책꽂이,선반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3.각 방 인터넷(유선 및 GIGA Wifi)이 비치되어 있습니다.

내집처럼 편안한 생활! 혼자만의 공간을 원하시는 분들! 고시원/고시텔/원룸텔 찾으시는 여러분~ 많은 이용부탁드려용^^

문의는0507-0262-8690 로 고시원넷 보고 전화 드린다고하시면 보다 친절하게 상담해드립니다^^


[서울 종로구 필운동 194]

  올리브하우스(10만원 할인행사) 찾아오시는길 [약도보기 클릭 ]

지하철 3호선 경복궁역 1번출구로 나오셔서 나온방향 그대로 도보 3분정도 걸어오시면 길 우측 기아자동차 대리점이 있습니다.

기아자동차 주차장길로 쭈~욱 들어오시면 테라스가 있는 올리브가든 카페가 바로 저희 리빙텔 올리브하우스 입니다!!^^



(주)고시원넷(gosi1.net) 허락없이 본 게시물을 무단배포및 수집 편집을 금 합니다.


고시원넷바로가기http://www.gosi1.net/


728x90

+ Recent posts